사과의 10가지 효능

하루에 사과 한 개가 의사를 멀리하게 합니다: “엄마”라는 말이지만, 과학적으로 말해서, 그것에는 약간의 진실이 있습니다. 2015년의 한 연구에 따르면, 사과를 먹는 것이 의사를 방문하는 횟수를 줄이지 않을 수 있지만, 그것은 처방된 약을 적게 먹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사과는 여러분이 식단에 더 자주 포함시켜야 하는 건강에 좋은 음식입니다.”라고 캘리포니아 오자이에 기반을 둔 RDN의 MSFS, 샤론 파머(Sharon Palmer)는 말합니다. “그것들은 질병 보호와 관련된 중요한 영양소를 가지고 있고, 휴대하기 쉽고, 그들만의 천연 음식 ‘포장’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사과의 종류가 매우 많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을 위한 다양성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과의 영양학적 사실

물론 사과는 다양한 크기로 나오지만, 미국 농무부(USDA)에 따르면 껍질이 있는 한 개의 중간 크기(⅓ 파운드)의 레드 딜리셔스 사과에는 다음과 같은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 93칼로리
  • 단백질 : 0.3g (g)
  • 지방 : 0.4g
  • 탄수화물 : 22g
  • 섬유질 : 3g (일일치의 11%, 즉 DV)
  • 비타민 C: 8mg (mg) (DV의 9%)
  • 마그네슘: 7mg (DV의 2%)
  • 칼륨: 143mg (DV의 4%)

사과의 건강상의 이점

이렇게 작은 과일의 경우 사과는 건강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질병 예방

사과는 질병을 퇴치하는 다양한 식물 화학 물질로 가득 차 있다고 콜로라도에 기반을 둔 클리블랜드 클리닉의 영양사인 RDN의 크리스틴 커크패트릭(Kristin Kirkpatrick)은 말합니다. 스트레스, 수면 부족 또는 너무 많이 앉아 있는 것과 같은 건강에 해를 끼치는 많은 생활 습관의 힘이 활성산소를 생성합니다. 물론 사과만으로는 그러한 것들 중 어느 것도 보충할 수 없지만, 식단에 더 많은 항산화 물질을 섭취하는 것은 암과 같은 질병에 대한 신체의 방어를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미국 암 협회는 지적합니다.

면역 지원

게다가, 사과는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중간 크기의 과일 하나는 여러분의 일일 가치의 9%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오렌지만큼은 아니지만, 비타민 C는 면역력을 위해 중요합니다”라고 커크패트릭은 말합니다. 건강한 면역 체계를 유지하는 것은 감기와 독감 시즌이 한창인 가을과 겨울에 특히 중요하므로, C가 추가적으로 부풀어 오르는 것은 도움이 됩니다.

혈당, 심장, 장 건강 증진

마지막으로, 사과는 여러분의 하루 권장량의 약 10%인 놀라운 양의 섬유질을 단 한 개의 사과로 포장합니다. 이것은 (껍질에서 나온) 불용성 섬유질과 (사과에 들어 있는) 용해성 섬유질의 조합에서 나온 것이라고 커크패트릭은 설명합니다. 섬유질은 일반적으로 혈당의 균형을 유지하도록 돕기 위해 소화 속도를 늦춥니다. 불용성 섬유질은 배변 활동의 규칙성을 촉진하는 반면, 펙틴은 심혈관 및 장 건강과 관련이 있습니다.

사과의 체중 감량 효과

사과는 체중 감량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칼로리가 낮고(중간 크기의 과일 하나에 100칼로리 미만) 1회 제공량당 섬유질의 일일 권장량의 14%를 함유하고 있다고 Palmer는 지적합니다. 섬유질이 배부르게 해줄 뿐만 아니라 사과를 씹는 데 시간을 들여야 합니다. 그녀는 “씹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포만감이 커집니다.”라고 말합니다. 여기서 가장 큰 효과를 얻으려면 사과를 조각으로 먹는 대신 통째로 먹으세요.

사과 선택 및 보관 방법

이제 사과가 건강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알았죠. 하지만 어떻게 하면 가장 좋은 과일을 골라내고 그 질감과 맛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을까요?

사과 따기 팁

워싱턴 사과 위원회(Washington Apple Commission)는 가게나 농산물 시장에서 가장 맛있는 사과를 찾으려면 껍질이 윤이 나고 만져보면 단단한 사과를 선택하라고 권장합니다. 멍이 들거나 구멍이 난 사과는 먹지 마세요.

사과를 신선하게 유지하기 위한 팁

웹사이트 StillTasty에 따르면 사과는 실온에서 5~7일, 냉장고에서는 무려 1~2개월 동안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는 다양한 식품의 유통기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유통기한을 연장하기 위해 냉장고의 비닐 봉지에 넣어 보관할 것을 권장합니다. 사과 조각은 냉동고에서도 최대 1년까지 보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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